Global

캘리포니아 주택 보험의 혁신적 변화

캘리포니아 주택 소유자 보험의 진화—필수에서 필수로

최근 몇 년 동안 캘리포니아의 주택 소유자 보험 시장은 엄청난 변화를 겪었습니다. 한때 안정적인 시장이었던 이 영역은 변화하는 리스크와 가격 패턴에 맞춰 조정되었습니다. 특히 2024년은 여분의 보험 시장이 급성장한 해로 기록될 것입니다.

2024년 그로스와 변화

2023년과 비교했을 때, 캘리포니아의 여분의 보험 시장은 엄청난 성장을 보였습니다. 새롭게 발행된 보험 건수가 약 31,000건에서 150,000건 이상으로 383% 증가한 것입니다. 이러한 증가세는 인정된 보험사가 제공하지 못하는 주택 소유자 보험 수요를 여분의 보험 회사가 충족시키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여분의 보험 시장의 특성과 변화

전통적으로 여분의 보험은 높은 가치, 독특하거나 위험이 높은 재산과 연관됐습니다. 하지만 2024년 데이터를 보면, 새로운 보험 정책의 주택 특성이 제법 변화했습니다. 보험평가액은 2023년 평균 1.7백만 달러에서 0.9백만 달러로 47% 감소했습니다. 이는 여분의 보험 시장이 이전에는 인정된 보험사가 다루었던 낮은 가치의 주택으로 확대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또한, 평균 건물 면적은 2,837 평방피트에서 2,131 평방피트로 25% 감소했습니다. 화재 발생 확률도 0.26%에서 0.18%로 31% 감소했습니다. 이는 새로 보험에 가입하는 주택이 낮은 화재 위험 지역에 위치함을 나타냅니다.

보험료 역시 하락했습니다. 평균 프리미엄은 9,556달러에서 4,476달러로 53% 감소했습니다. 이는 낮은 가치의 주택들이 인정된 시장에서 여분의 시장으로 이동함에 따른 변화입니다.

시장의 새로운 방향

주목할 만한 점은 Allstate와 State Farm과 같은 주요 보험사의 철수입니다. 이는 여분의 보험 시장으로의 이동을 부추긴 주 요소로, 기존 인정된 시장에서 다루던 주택들이 새로운 시장에 자리잡게 된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여분의 보험 시장의 리스크 프로파일을 변화시키며, 이곳의 보험사는 새로운 현실에 맞추어 보험과 가격 전략을 조정해야 하는 과제를 안게 됐습니다.

캘리포니아의 여분의 보험 시장이 기존 인정된 시장에서 움직인 주택을 포함하게 되면서, 새로운 시장 압력을 반영하며 성장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기적인 안정성을 위해서는 전체 보험 시스템 내의 균형 회복이 필요합니다.

부동산 및 보험 시장에서의 교훈

이러한 변화를 통해 알 수 있는 점은, 주택 시장에서 여분의 보험사가 어떻게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는지와, 인정된 보험사의 수익성과 운영 전략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것입니다. 한국 부동산 시장에서도 위와 같은 보험과 리스크 관리 방안이 고려될 수 있습니다.


"한국 보험 시장 변화와 주택 보험의 새로운 방향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