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P, 영국 경영 컨설팅 업체 인수 완료

NFP, 킨 NFP가 클레이 GBP를 인수하며 국내 최고 자산가 시장 진출
NFP는 최근 런던에 본사를 둔 비즈니스 관리 회사 클레이 GBP를 인수했습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NFP의 자회사인 Ground Control Business Management에 클레이 GBP를 통합할 계획입니다. 금융적 세부사항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NFP, 국내 고액자산가 맞춤형 서비스 강화
NFP는 국내 최고 자산가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 CEO, 연예인, 프로 운동선수들에게 맞춤형 비즈니스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클레이 GBP의 인수는 NFP가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입니다.
기존의 클레이 GBP는 Ground Control로 리브랜딩 되며, 리차드 스메서스트, 닉 파킨슨, 바비니 라탄, 이안 베일리, 제임스 플럼블리, 자스딥 사미, 필립 햄슨 등의 파트너들이 Ground Control의 매니징 디렉터로 합류하게 됩니다. 이들은 Ground Control의 CEO 크리스 부치에게 보고할 예정입니다.
클레이 GBP의 업력 및 전문성
2014년에 설립된 클레이 GBP는 회계, 세무, 비즈니스 조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풀서비스 비즈니스 관리 컨설팅 회사입니다. 런던과 미들랜즈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클레이 GBP는 스포츠,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국내 최고 자산가들에게 복잡한 재정 관리 서비스를 추구해왔습니다.
이들은 북키핑, 세금 준비 및 계획, 부동산 계획 조정, 자산 관리, 보험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국제적 비즈니스 관리의 리더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국내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의 글로벌 확장
Ground Control은 전통적으로 미국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관리 회사로 시작되었습니다. 부치는 "우리는 클레이 GBP 팀을 NFP에 환영하며, 그들의 세무 및 회계 전문성을 우리의 글로벌 사업 확장에 통합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인수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입니다.
이 기사를 통해 한국의 투자자 및 고액 자산가들이 NFP의 글로벌 확장을 좀 더 이해하고, 필요에 적합한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는 국내 독자들의 니즈와 시장 트렌드를 반영하여 작성되었습니다. 관련 정보를 더 알고 싶다면, 뉴스레터를 구독하여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